넷마블에프앤씨는 독일 현지 시각으로 19일 밤 개최된 '2025 게임스컴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부 이상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이 게임은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트리스탄'을 내세워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버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 중이다.
1분 분량의 영상에서는 멜리오다스의 독백과 함께 탈것을 이용하는 활공, 다양한 영웅을 활용한 전투 시스템 등 게임의 다양한 조작 요소를 짧게 조명한다. 특유의 애니메이션풍 그래픽 연출이 이목을 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 역의 일본 성우 카지 유우키의 음성이 수록돼 몰입감을 더했다.
해당 게임은 2023년 지스타에서 시연되어 브리타니아 월드 탐험과 간단한 월드 상호작용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서머 게임 페스트’와 ‘퓨처 게임쇼’에서도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이 ONL에서 트레일러를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넷마블은 이번 트레일러 발표와 더불어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글로벌 CBT(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원작 팬과 새로운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오픈월드의 자유도와 전략적인 전투, 그리고 독창적인 스토리를 결합한 작품”이라며 “게임스컴 ONL 무대를 통해 전 세계 유저분들께 CBT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 주셔서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이례적으로 콘솔·PC·모바일 플랫폼에 동시 출시되며, 콘솔은 플레이스테이션5, PC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출시된다. PS 스토어와 스팀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현재 넷마블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20%EB%B3%B5%EC%82%AC.jpg)
%20%EB%B3%B5%EC%82%AC.jpg)
%20%EB%B3%B5%EC%82%AC.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