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년 맞이한 화이트데이, 홈페이지 오픈하며 본격적인 정보 공개 시작

(테스커) 기자|2015-09-25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게임의 발매를 앞두고 본격적인 정보 공개를 시작했다.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22일, 원작 발매 14주년을 기념하며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 게임 발매를 앞두고 본격적으로 정보 공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주소: //www.white-day.co.kr)

PC 패키지로 발매된 원작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지난 2001년 9월 하반기에 발매된바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홈페이지 오픈 및 정보 공개는 <화이트데이> 원작 발매 14주년을 기념한다는 특별한 의미도 동시에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로이게임즈는 새로운 <화이트데이>의 시놉시스 및 캐릭터 원화, 소개 등의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로이게임즈는 이를 시작으로 향후 게임의 티저 트레일러, 추가 원화 및 스크린샷, 발매일 등 각종 정보들을 하나하나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로이게임즈 이원술 대표이사는 14주년 기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인사말에서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원작에 대한 게이머 여러분들의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개발을 추진할 수 있었다"고 밝히며, "새로운 <화이트데이>는 원작 이상의 퀄리티와 게임성을 자랑한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으니 게임의 출시까지 즐겁게 기다려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로이게임즈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사이트 (//www.white-day.co.kr)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whiteday2015)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