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신맞고 시즌2, 추석맞이 ‘조재현 달을 띄워라!’ 이벤트
(홀리스79) 기자|2015-09-22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정우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한게임 신맞고 시즌2>가 추석 명절을 맞아 푸짐한 효도 경품을 내걸고 ‘조재현 달을 띄워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 신맞고 시즌2>를 즐기는 이용자들은 게임 중 지급되는 송편 20개를 모을 때마다 ‘조재현 달’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달을 많이 띄운 이용자 한 명에게는 바디프렌즈 안마의자 프레지던트를, 2, 3위에게는 50인치 LG TV와 삼성전자 아티브 노트북, 4위에서 10위 이용자에게는 정관장 홍삼정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쉽게 10위권을 놓친 이용자들에게도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한게임 고스톱, 타월 세트, 조재현 달 아바타 등 총 1만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조재현 달’을 획득할 때마다 최대 1억쩐의 게임머니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23일부터 10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당첨자는 10월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NHN엔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안마의자와 건강식품 등 부모님께 효도 선물로 드릴 수 있는 실속 있는 경품을 푸짐하게 마련했다.”며 “추석연휴 모바일로 신맞고 게임도 즐기고,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하며 이용자들의 긴 귀성, 귀경길이 지루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유의 찰진 손맛과 세련된 디자인, 풍성한 컨텐츠로 원조 맞고 게임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는 <한게임 신맞고 시즌2>는 연기파 배우 조재현씨를 광고 모델로 기용,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지난 7월, 시즌2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조재현 그랜저를 부탁해!’ 이벤트는 추첨 결과 광주에 거주하는 38세 유모씨가 1위로 당첨, 지난 10일 판교 NHN엔터 사옥앞에서 준대형 세단 ‘그랜저’ 증정식을 가졌다.
<한게임 신맞고 시즌2>는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hgurl.me/awp) 받을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