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RPG ‘블레이드 왈츠’ 사전 테스트 돌입
(꼼신) 기자|2015-09-19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왈츠>(Blade Waltz)의 사전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오늘(18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블레이드 왈츠>는 간단한 조작으로도 자연스럽고 경쾌한 연속 타격과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강렬한 피니쉬 기술을 펼칠 수 있는 액션 RPG다. 특히 총, 검, 해머를 무기로 사용하는 3명의 캐릭터를 바꿔가며 전투를 벌이는 전략적인 태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한시적으로 동료 캐릭터도 소환할 수도 있어 한 번의 플레이에도 화려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은 시나리오를 통해 진행되는 모험 스테이지는 물론 이용자 간 대결 모드(PvP), 보스 레이드, 재료 던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캐릭터 코스튬 및 장비 진화 시스템도 제공해 캐릭터와 이용자 간의 밀착감을 높였다.
이번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사전 테스트 모집 페이지(PC: //bw.netmarble.com, 모바일: //bw.netmarble.com/m)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즉시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왈츠> 사전 테스트 참가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참가자 전원에게 젬(게임재화) 100개와 팀 레벨 달성 수준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한정판 방어구 코스튬 3종을 지급하며, 테스트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명을 출시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공식카페(//cafe.naver.com/bladewaltz/1367)에 가입해 가입인사를 남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골드를, 운영자에게 버그를 알린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젬 2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블레이드 왈츠>는 여러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운용할 수 있도록 제작돼 함께하는 재미를 극대화했고, 쉽고 경쾌한 콤보 타격을 통해 다채로운 액션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사전 테스트를 통해 게임 완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블레이드 왈츠>는 10월 중 안드로이드, iOS 버전을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집 페이지(PC : //bw.netmarble.com, 모바일: //bw.netmarble.com/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