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치유받는 게임, 마계로 퐁 사전등록 실시
(스라블) 기자|2015-09-16
일본에서 독특한 캐릭터의 비주얼과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로 주목받은 모바일 게임 <마계로 퐁>이 한국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마계로 퐁>의 퍼블리셔인 Subete-games(일본 도쿄 소재)는 16일부터 일본에서 흥미로운 캐쥬얼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마계로 퐁>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계로 퐁>은 몬스터의 대열을 짜서 ‘마계’를 여행하고 심술궃은 ‘마왕’으로부터 친구를 구출하는 캐쥬얼 게임으로, 특히 일본의 ‘BitSummint 2015’에서 최고 사운드 디자인상(Excellence in Sound Design Award)을 수상하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별한 조작이 필요하지 않아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하게 두뇌를 활용하여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구출한 몬스터가 친구가 되는 게임이다. 몬스터들의 움직임을 그저 지켜보고 노랫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마계로 퐁>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현재 <마계로 퐁>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 시 황금수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kaipong)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음료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계로 퐁> 사전등록 정보와 이벤트는 공식 사이트(//makaipong.com/p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