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스라블) 기자|2015-09-16 19:56:54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이하 언더월드)>의 정식 서비스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6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펀컴퍼니 <언더월드>는 흥미로운 세계관과 수준 높은 그래픽의 화려한 스킬 액션,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서, 유저는 라이칸의 전사, 위자드, 어쌔씬 중 하나가 되어 뱀파이어를 상대로 한 종족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자동전투임에도 적절한 스킬 사용을 구사하는 실시간 반영 전투와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라이칸으로 변신하여 싸우는 라이칸 변신은 <언더월드>의 대표적인 시스템으로써 높은 신선함과 효율성을 자랑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언더월드>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9월 30일(수)까지 매일 공식 카페에 출석체크를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금화를 증정한다. 또한, 10월 4일(일)까지 늑대인간 플레이 인증샷을 찍은 뒤 공식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선착순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군단원 20명을 모집한 10개의 군단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군단 코드 20개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금일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강력한 라이칸과 함께하는 종족전쟁에 참전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언더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cafe.naver.com/efununderworld)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