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ARPG 소오강호, 쌍둥이BJ와 함께하는 아프리카TV 방송 진행

(트롬베) 기자|2015-09-10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MMOARPG <소오강호>가 BJ 한우리, 한아름과 함께하는 아프리카TV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소오강호>는 명나라 시대를 배경으로 한 원작 소설의 세계관과 완벽히 고증된 정통 무술로 구현된 검술 액션을 게임에 성공적으로 녹여낸 모바일 무협 MMOARPG로,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정식 출시 직후에는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성을 인정받아 하루 만에 티스토어 무료 Best 1위를 달성해 흥행성을 입증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많은 이들을 무협 세계로 인도하고 있는 <소오강호>는 9월 10일(목) 저녁 8시부터 아프리카TV에서 쌍둥이 BJ 한우리, 한아름이 진행하는 게임 방송을 통해 게임의 스토리와 게임진행에 대해 알려주고, 다양한 노하우도 공개하여 유저들이 보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목적이다. 특히, 방송 중에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시청자와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바일 무협 MMOARPG <소오강호>가 10일 아프리카TV를 통해 여러분을 찾아간다”며, “쌍둥이 BJ와 함께 하는 방송을 통해 <소오강호>의 다양한 재미를 함께 공감하고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오강호>는 9월 16일(수)까지 자신만의 공략과 팁을 공식카페에 남기는 유저 1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만원을, 출시 마켓에 리뷰글을 게재하는 유저 총 16명을 추첨하여 드론 헬리캠(1명), 문화상품권 5만원(5명), 영화예매권 1인 2매(10명)를 증정하고, 방파원들 간의 우정 혹은 방파원 활동을 인증하는 10개의 방파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소오강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cafe.naver.com/efun04535/165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