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모바일 RPG 삼국부심,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트롬베) 기자|2015-09-08

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모바일게임 <삼국부심>을 공개했다. ‘모바일 삼국지 궁극의 출사표’를 내세운 <삼국부심>은 공개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 및 사전등록 광고 매체를 통해 7일부터 진행한다고 한다.



<삼국부심>은 전략 RPG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오리지널 삼국지의 스토리를 잘 살린 게임이며, 사실적인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적재적소에 잘 배치하여 3D 실사 배경의 전장에서 각종 전략을 활용한 전투 플레이가 백미로 뽑힌다.

특히, 자신의 영지는 방어하고 타 플레이어의 영지를 약탈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영지 시스템’과 무장에게 여러 명의 부장을 추가하여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부장 시스템’, 전투 전 여러 적절한 전략을 선택할 수 있는 ‘금낭 시스템’등 기존의 삼국지 게임과는 다른 다양한 시스템으로 차별성을 두었다.

9월 7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의 영웅을 증정하며,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원보 및 추첨을 통해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큐소프트 이상호 PM은 “<삼국부심>은 그 동안의 천편일률적인 삼국지와는 다른 사실적인 삼국지 영웅들과 함께 3D 배경의 전장에서 전략의 묘미를 잘 살린 게임”이라며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최고의 혜택을 미리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큐소프트는 첫 번째 타이틀 <원더히어로>를 통해 ‘100만 다운로드’ 및 출시 후 3일 만에 ‘구글 인기순위 1위’, ‘신규인기무료 순위 1위’를 석권하며 모바일 게임의 신흥강자로 자리잡았다.

이번 <삼국부심>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samgukpride.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카페(//cafe.naver.com/3kpride)를 통해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