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신규영웅 ‘고대 망령’ 및 ‘드래곤 나이트’ 업데이트
(트롬베) 기자|2015-09-04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가 9월을 맞이하며 신규영웅 2종을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중 ‘드래곤 나이트’는 희귀영웅으로 등장하였으며, ‘고대 망령’은 ‘켄타우르스’와 함께 9월 중 꾸준히 출석만 해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 영웅으로 등장해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고대 망령’의 경우 후방에 위치해 적군의 체력 회복 효과를 감소시키는데 탁월한 영웅이다. 현재 <도탑전기>의 판도가 강력한 탱커를 앞세워 결코 죽지 않는, 일명 ‘좀비 조합’이 강세이기 때문에 ‘고대 망령’이 이 흐름을 파괴하는 카운터가 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가 크다.
‘고대 망령’과는 정 반대로 ‘드래곤 나이트’의 경우 용으로 변신해 강력한 화염을 내뿜는 전방의 탱커 겸 딜러이다. ‘드래곤 나이트’는 각성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강력하게 육성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도탑전기>는 유저 투표를 통해 국민 영웅으로 사랑 받고 있는 ‘사신’, ‘해골왕’, ‘죽음의 기사’를 새로운 각성 영웅으로 추가, 유저들의 개성을 살린 전장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도탑전기>는 지난 8월 말부터 iOS와 안드로이드 OS 간 데이터 이동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많은 유저들이 아쉬워했던 부분으로 새로운 콘텐츠와 영웅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과 더불어 <도탑전기>가 안고 있는 숙제들을 풀어나가는 것으로 추측된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에 나오는 신규 영웅과 각성 영웅들이 그들만의 개성으로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전장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며 “또 앞으로의 대전들이 어떻게 우리의 심장을 떨리게 만들어줄 지 오프라인 행사 등을 통해 확인하고 싶다. 유저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도탑전기>는 지난 5월부터 시즌2 영웅들의 각성 업데이트를 완료하며 격동의 전장을 예고한 바 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