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블레스, 신규 클래스 ‘어새신’과 ‘메이지’ 공개

(트롬베) 기자|2015-09-04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가 개발 중인 MMORPG <블레스>(BLESS)에서 신규 클래스(직업) 어새신, 메이지의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어새신과 메이지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신규 클래스다. 냉혹한 암살자 어새신은 높은 민첩성과 빠른 공격으로 적을 기습하는 직업군으로, 칼날에 독을 발라 일정 확률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준다. 또한 어새신은 고유 스킬인 은신을 통해 적이 알아채기 전에 급습 할 수 있는 <블레스>에서 가장 빠른 클래스다.

메이지는 높은 화력으로 상대방을 한방에 무력화 시키는 원거리 공격수이다. 마나를 이용해 스킬을 사용하는 마법사 계열로 불, 얼음, 공기 3가지 원소를 활용해 전투를 이끌어 간다.

<블레스>는 이번 테스트에서 기존 클래스인 가디언, 버서커, 팔라딘, 레인저 외에 어새신과 메이지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히는 한편, 전투의 다양화를 가져갈 계획이다.

한편, <블레스>는 오는 8월 17일부터 25일까지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14일까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다.

<블레스>의 신규 클래스 ‘어새신’과 ‘메이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