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로한, 태국 비공개테스트 성공리에 종료
(트롬베) 기자|2015-09-03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로한>이 태국 현지 첫 비공개테스트를 성공리에 종료했다.
태국 현지 시각 8월 28일 오전 10시부터 8월 30일 오후 6시까지 3일간 진행된 <로한>의 첫 비공개테스트에는 약 3,000여명에 가까운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하며 성공리에 종료됐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 <로한>은 정복자 레벨까지 포함하여 115레벨까지 즐길 수 있는 최신 콘텐츠 공개와 함께 안정성 부분 등 다양한 방면에서 테스트를 진행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올해 4월 태국의 현지 퍼블리셔인 소프트아이스와 온라인 게임 <로한>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3분기 중 첫 비공개테스트 시작을 목표로 양사가 협업을 통해 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의 성공적인 종료와 함께 플레이위드와 태국의 소프트아이스는 유저들의 건의사항, 비공개테스트에서 문제사항 등을 수정해 이르면 9월 중 공개 테스트와 함께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태국 현지 서비스를 하는 소프트아이스(Softice)는 방콕에 위치한 신생 퍼블리셔로, 현재 <파퐁온라인>과 <에다의 전설> 등 현지 서비스와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태국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플레이위드 김흥민 해외사업팀장은 “<로한>은 현재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 태국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소프트아이스와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