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서브컬쳐 테마카페 ‘사보텐스토어’와 제휴 프로모션

(트롬베) 기자|2015-09-03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서브컬쳐 전문 테마카페 ‘사보텐스토어’와 제휴 프로모션을 2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사보텐스토어’ 매장이 <마비노기> 콘셉트로 새롭게 꾸며지고 매장 곳곳에 <마비노기> 관련 상품(굿즈)와 피규어가 전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는 ‘퍼거스’, ‘크리스텔’ 등 <마비노기> NPC 메뉴 7종을 판매하며, <마비노기> 메뉴 주문 시 메뉴 소개가 새겨진 ‘나의 기사단 캐릭터 카드택’과 함께 신규 메인스트림 ‘성역의 문’과 관련된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교역’ 콘텐츠를 모티브로 하는 ‘교역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 교역소로 지정된 제휴 매장 세 곳에 방문해 스탬프를 얻으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축복의 포션 보틀’, ‘마비노기 휴대용 보조 배터리’ 등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제휴 기간 동안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추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김우진 디렉터는 “지난 6월 진행한 판타지 카페 프로모션에 예상보다 더 많은 유저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셔서 이번에는 서브컬쳐 테마카페로 유명한 사보텐스토어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마비노기>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SNS(www.facebook.com/nexon.mabinogi)에서 안내될 예정이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