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하니 만나러 가자! 클래시 오브 킹즈, 오프라인 유저 이벤트 12일 진행

(트롬베) 기자|2015-09-02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한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하니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유저 이벤트를 오는 9월 12일(토) 진행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모바일 전쟁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는 올해 8월, 인기 여아이돌 가수 EXID 하니를 홍보모델로 선정함과 동시에, 하니와 함께 하는 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31일(월)까지 진행된 이 이벤트를 통해 <클래시 오브 킹즈>는 50명의 하니연맹을 최종 선발했고, 해당 유저들은 하니와 함께하는 연맹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오는 9월 12일(토)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유저들의 기억에 남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하니의 팬 사인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이를 기념하여 <클래시 오브 킹즈>는 하니의 프로모션 영상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필름(//youtu.be/2kpk5i1J2Uo)을 공개했다. 1분가량의 메이킹 영상에서는 촬영에 몰입해 아름답고 강인한 여전사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벌레에 의한 뜻밖의 습격으로 깜짝 놀라는 하니의 깜찍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하니와 함께 하는 전쟁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