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리성 밀리언아서, 2.0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앨런스미시) 기자|2015-09-01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콜라보레이션 카드 및 신규 시스템, 던전, 시나리오 등을 적용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31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는 ▲인기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카드 공개 및 ▲괴리 진화 시스템 추가, ▲솔로 및 열쇠 던전 적용, ▲메인 시나리오 확장, ▲우아사하 메달 교환소 적용을 주요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카드가 최초로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접속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콜라보레이션 카드 ‘이계형 세이버~일상~’과 특별 페이트 보스 ‘이계형 랜서’를 우선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두 차례의 업데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다른 콜라보레이션 카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성 카드에 특정 진화소재를 사용해 다른 아서 유형의 6성 카드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괴리 진화’ 시스템이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제압형 로엔그린’, ‘특이형 히미코’, 쟁배형 퍼시발’, ‘제압형 코트프리트’ 총 4장의 카드에 해당 시스템이 우선 적용됐다.
또한, 보유한 카드로 4개 직업의 덱을 모두 설정해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솔로 던전과 종료된 시즌의 던전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열쇠 던전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일본 유명 소설가 ‘카마치 카즈마’가 직접 집필한 시나리오 제 6장이 최초로 공개 됐으며, 150개의 메달로 원하는 UR(Ultra Rare) 등급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우아사하 메달 교환소’의 운영이 시작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정다운 사업PM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페이트’ 콜라보레이션 카드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한만큼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31일,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9월 정기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게임 내에서는 오는 9월 15일까지 한국형 보스 ‘멸염형 앙트와네트’가 등장하며, 해당 기간 동안 ‘화연형 캣시’ 및 ‘화연형 세리코트’ 등 이벤트 던전 5종이 운영된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event.mobile.actoz.com/Games/Ksma/Update2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