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 신규 업데이트로 이용자 편의성 강화

(앨런스미시) 기자|2015-09-01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이하 컴프매 시즌3)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컴프매> 이용자들의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먼저, 자신이 영입한 선수 목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영입리스트' 메뉴가 추가됐다. 게임 내 일반 스카우트와 특별 스카우트 화면에 새롭게 추가된 영입리스트를 누르면 스카우팅 리포트를 통해 영입한 선수를 최대 30명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선수 잠금 기능을 추가해 선수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기존 선물함을 우편함으로 개편해 직관적인 정보 제공이 가능해졌다. 새롭게 신설된 우편함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뉴스와 기존의 선물함으로 구분되어 있어 다양한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컴프매> 내 리그인 챔피언 리그와 에이스 리그의 보상을 새롭게 개편했다. 각 리그 종료 시 챔피언 리그 참가자에게 스페셜 리포트 3개, 에이스 리그 참가자에게 스페셜 리포트 2개와 무료리포트 10개를 지급한다.


한편, <컴프매>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지난 4월 2015 KBO리그 개막과 함께 시즌3 업데이트를 선보인 바 있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한 콘텐츠 추가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컴프매> 시즌3의 게임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com2usmanag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