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오코리아, 앵그리버드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앨런스미시) 기자|2015-09-01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 로비오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캐릭터의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앵그리버드>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카카오 아이템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앵그리버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모바일 게임과 애니메이션으로 즐겼던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일상 속에서 조금 더 친근하게 즐길 수 있게 제작됐다. 특히 새들의 리더 ‘레드’, 사랑스러운 ‘스텔라’, 엉뚱한 장난꾸러기 ‘척’, 흥겨운 ‘피그’ 등 앵그리버드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자신만만’, ‘얼어붙음’, ‘코웃음’ 등의 총 24가지 감정을 귀여운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여 즐거움을 선사한다.

로비오코리아는 <앵그리버드>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이모티콘을 다운받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하여 ‘앵그리버드 블루투스 미니 스피커 3종’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카카오 아이템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더 다양한 이벤트는 앵그리버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ngrybirdskr)과 블로그(//blog.naver.com/rovio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비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2월 출시한 <앵드리버드 for Kakao>가 약 1달 만에 9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함께 출시한 스페셜 이모티콘이 단시간에 매진되는 등 한국 팬들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모티콘 출시를 기획했다”며, “<앵그리버드> 특유의 귀여움을 바탕으로 제작한 이모티콘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감정을 표현하여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멀티 스테이지 레벨, 새로운 캐릭터 등을 적용하여 지난 7월 30일에 출시한 <앵그리버드2>는 출시 약 한 달만에 5,000만 다운로드에 임박하는 등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