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의 차기작, 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 ‘갓세이버’ 원화 공개

(앨런스미시) 기자|2015-08-31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9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 <갓세이버>의 캐릭터 원화를 공개 했다고 31일 밝혔다.

레쿠코리아의 차기작 <갓세이버>는 세상을 파멸시키려는 명계와 이를 저지하려는 삼계(인간, 용족, 마족) 사이의 전쟁을 기본 스토리로 하는 모바일 RPG로서, 방대한 시나리오와 더불어 아기자기한 모습의 캐릭터가 선보이는 화려한 전투로 액션 RPG의 화끈함을 담았다.

특히, 결투장 및 난투 등의 다채로운 PVP 시스템, 세 화신 중 하나로 변신 가능한 화신 시스템과 다양한 이벤트 던전, 서버 내 모든 유저와 협력해야 하는 월드보스와 약 30여 종의 다양한 펫 시스템 등 수많은 콘텐츠들은 유저로 하여금 지루함을 느낄 수 없게 한다.

<갓세이버>의 세 캐릭터 검사, 암살자, 마법사는 각 캐릭터 별로 남, 녀 성이 구별되어 있어 캐릭터 선택의 폭이 넓다. 인간 검사는 대검을 사용하는 검사형 캐릭터로 광범위 공격에 특화되어 있으며, 캐릭터 중 가장 빠른 공격 속도를 보유한 마족 암살자는 양 검을 사용해 적을 빠르게 소탕한다. 용족 마법사는 마법을 사용하는 마법형 캐릭터로, 원거리 공격에 특화되어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31일 레쿠코리아가 9월 중 선보일 모바일 RPG 갓세이버의 원화를 공개했다”며, “원화 공개를 시작으로 꾸준히 판타지 액션 RPG의 진가를 보여줄 갓세이버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