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MMORPG 대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오픈
(트롬베) 기자|2015-08-28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 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MMORPG <대물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2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엔피게임즈가 4분기 내 서비스 계획인 <대물 온라인>은 자체 개발한 3D엔진으로 만든 화려한 그래픽과 난세의 영웅들이 혼란을 잠재우고 천하를 평정한다는 배경 스토리, 삼국지 내 주요 영웅들의 등장과 국내 명품 성우들의 목소리를 입힌 생생한 NPC 대화 음성으로 삼국지의 거대한 스케일과 현실감을 게임에 녹여낸 3D 웹 MMORPG이다.
‘형들의 MMORPG’라는 강렬한 메시지로 시선을 사로잡는 <대물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소식과 게임정보, 커뮤니티, 고객센터 등의 항목이 있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유저들끼리 소통할 수도 있다.
본격적인 출시 준비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대물 온라인>은 이를 기념하여 8월 28일(금)부터 9월 7일(월)까지 자유게시판에 <대물 온라인> 응원글을 작성한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엔피게임즈 이보경 PM은 “이엔피게임즈가 하반기에 선보일 3D 웹 MMORPG <대물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섰다”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물 온라인>만의 독보적인 스케일을 접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대물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dmo.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