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 프로야구, 8월28일 100일 기념 축하 이벤트
(앨런스미시) 기자|2015-08-28
탑게임 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 프로야구>가 8월 28일에 100일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기념 이벤트를 공개했다.
<삼국 프로야구>는 신규유저의 지속적인 증가와 기존 유저의 재방문률의 급증으로 최근 신규 서버인 ‘와룡 리그’를 오픈 하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카드 전략 웹게임 으로 오는 8월 28일의 정식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삼국 프로야구>의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100일 기념 이벤트는 일정 기간 동안 유저가 게임 내부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100일 기념 축하볼을 통해 희귀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또한 시장에서 판매하는 특정 유료 아이템을 10% 이상 할인판매, 환전이벤트, 깜짝 선물 이벤트 등 유저와 함께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하게 준비하였다.
<삼국 프로야구>는 잘 알려진 삼국지의 장수들을 이용해 전략적으로 시뮬레이션 웹게임 형식의 야구를 즐길 수 있지만, 각 장수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스킬을 이해하고 포지션의 설정에 따라서 무궁무진한 전략이 나올 수 있는 웹게임 이다. 전략 게임답게 유저가 직접 만든 전략으로 타순, 선발, 컨디션 및 라인업에 따라 전투력이 상승이 되며, 캐릭터 수집(TCG)의 성향과 장수의 능력을 올릴 수 있는(RPG)의 요소가 있어 야구와 전략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웹게임이다.
더불어, 이번 100일 기념 이벤트와 함께 오픈 하는 신규 컨텐츠인 ‘올스타전’을 통해 전 서버의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치가 진행 예정으로 유저들이 더욱 이번 이벤트를 기대하고 있다.
<삼국 프로야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3b.top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