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전략RPG ‘용사가간다’ 정식 출시

(앨런스미시) 기자|2015-08-27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비트레인(대표 박준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RPG <용사가간다>가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27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용사가간다>는 40여종에 달하는 톡톡 튀는 용사(캐릭터)를 7가지 종류의 다양한 전투를 통해 육성하는 전략RPG로 풍부한 즐길 거리와 다양한 각도의 카메라 연출, 장비 성장 시스템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한번 획득한 장비의 등급을 바꿀 수 없고 더 강한 장비를 얻기 위해서 뽑기 시스템 등을 통해 새로운 장비를 계속해서 획득해야 하는 타 RPG와는 달리 장비의 경우에도 캐릭터처럼 제조와 강화를 통해 성장시킬 수 있어 용이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스킬을 부여하고 캐릭터 간 상성 작용까지 구현해 전략RPG 고유의 특별한 재미를 최대한 살렸다. 또한 게임 모델인 방송인 유병재와 예정화를 활용한 캐릭터를 제작해 실제 게임 전투 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용사가간다>만의 차별 요소를 게임 곳곳에 배치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용사가간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개최하고 유저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9월 16일까지 일반던전의 ‘3지역’ 전투 클리어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수정’을 지급한다. 이어 9월 24일까지 ‘유병재 캐릭터’를 획득한 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 게시물을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유병재 용사’ 3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파티게임즈 측은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용사가간다>만의 진짜 이야기를 이용자 분들께 선보일 계획이다”며 “몰입도 높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대표 전략RPG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전략RPG <용사가간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cafe.naver.com/herog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