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 ‘갓세이버’ 첫 공개

(트롬베) 기자|2015-08-26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 <갓세이버>의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첫 공개 했다고 26일 밝혔다.

레쿠코리아의 차기작 <갓세이버>는 삼계를 파멸하려는 명계와 파멸을 막으려는 삼계(인간, 용족, 마족) 간의 전쟁을 소재로 삼은 판타지 액션 RPG로, 대검을 주무기로 하는 전사와 양검을 사용하는 암살자, 원거리 딜러 마법사 3종의 캐릭터 중 유저 성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해 손에 땀을 쥐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세상의 파멸을 막기 위한 칼의 전설 <갓세이버>는 다양한 세계관을 통한 방대한 시나리오 구성함은 물론, 결투장과 파티전투, 난투장 등 RPG 엔딩 콘텐츠인 다양한 PVP 콘텐츠, 다양한 방식의 캐릭터 강화, 캐릭터와 함께 전투를 진행하는 약 30종의 다양한 펫 시스템 등을 통해 RPG의 참 재미를 선사한다.

판타지 액션 RPG <갓세이버>는 9월 말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며, 9월 초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레쿠코리아가 9월 중 선보일 갓세이버는 탄탄한 스토리와 기본에 충실한 RPG가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이다”며, “손쉬운 조작과 앙증맞은 캐릭터로 느끼는 짜릿한 쾌감을 <갓세이버>에서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