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온,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 ‘겟엠프드’ 채널링 서비스 실시
(트롬베) 기자|2015-08-26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윈디소프트(대표 한성택)의 대전 액션게임 <겟엠프드>를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25일 밝혔다.
<겟엠프드>는 2002년 11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꾸준히사랑 받고 있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SD형태의 코믹한 캐릭터로 강렬하고 시원한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약 800여종의 아이템을 활용한 개성있는 전투방식으로 대전 액션게임의 재미요소를 부각 시켰으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제작할 수 있는 스킨 편집 기능, 스포츠 매치, 대장전 등의 다양한 대전 모드를 통해 <겟엠프드>만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겟엠프드>는 채널링 오픈 기념으로 피카온 회원 대상, 신규 약관 동의 시 피카온 500캐시백 100% 지급 이벤트와 기본 튜토리얼 클리어 시 55종의 액세서리 및 캐릭터 34종 14일 이용권 지급되며 그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영구로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계급 진급에 따른 아이템 보상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웹 게임사업부 강신종 사업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동영상 커뮤니티 앱 겜튜브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