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아우라킹덤, 최대 레벨 확장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트롬베) 기자|2015-08-25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MMORPG <아우라킹덤>의 신규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25일(화) 공개 하였다.


<아우라킹덤>은 지난해 12월 처음 국내에 선보였으며, 출시 직후 접속자 10만명 이상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아우라킹덤>은 지속 가능한 영구적인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본사인 대만을 포함하여 일본, 미국 등 전세계 1,300만 명 플레이 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선 신규지역, 신규 보스 몬스터, 그리고 레벨제한까지 풀리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신규지역 ‘모튼항구’와 ‘메루드언덕’이 추가 되었으며, 해당 지역에서 새로운 퀘스트를 수행하며 레벨제한이 확장된 85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다. 더불어, 신규 레벨 제한이 확장 되면서, 60에서 75레벨까지 대량으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메올라퀘스트’가 신규로 추가 되었다.

 

신규 보스 펜리르


그리고 신규 특수 던전인 천공 비경 –희열(Part2)이 개방 되었으며, 새로운 보스 ‘펜리르’의 어린시절 이야기가 펼쳐진다. 펜리르를 처치하면 75레벨의 골드 등급 전리품을 비롯하여 ‘펜리르 탈것’과 ‘헤라의 열쇠조각’, ‘가디언의 진화 구슬’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해 졌다.
 

신규 지역 ‘모튼항구’

 

이에 엑스레전드 코리아 운영 총괄 홍미란은 ‘새로운 신규 맵과 레벨확장, 그리고 신규 보스가 추가함으로써 <아우라킹덤> 유저들이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라며, ‘기존의 유저뿐만 아니라 예전에 <아우라킹덤>을 즐겼던 유저들도 돌아와서 기존 유저와 장벽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경험치 대량 지급 구간 또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우라킹덤> 공식 홈페이지(//ak.x-legen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