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모바일 전략RPG 용사가간다, CF 촬영 메이킹 필름 공개

(트롬베) 기자|2015-08-25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비트레인(대표 박준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뇌섹남 전략RPG <용사가간다>의 CF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금번 공개된 영상은 방송인 유병재와 예정화를 모델로 한 TV CF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역동적인 배경 음악과 함께 시작되는 본 영상은 게임 모델인 유병재와 예정화가 다정하게 <용사가간다>를 플레이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생동감 넘치는 CF 촬영 현장 분위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 전 <용사가간다>만의 독특한 매력을 미리 체감할 수 있다.

영상 속에서 예정화는 미식축구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다운 카리스마로 트레이드밀 뛰기, 역기 들기 등 다양한 운동으로 유병재를 코치하고 있는 반면 유병재는 진정한 ‘용사’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연기해 정식 출시에 앞서 <용사가간다>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뇌섹남 전략RPG <용사가간다>는 40여종에 달하는 개성 넘치는 용사(캐릭터)를 전투를 통해 육성하는 파티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RPG로 풍부한 전투 콘텐츠와 자유로운 장비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

<용사가간다>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me2.do/FbWutTkQ)에서 사전등록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사전등록 이벤트 종료 직후인 27일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용사가간다>의 CF 촬영 메이킹 필름은 유튜브(//youtu.be/1wsoQg53ZHg)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cafe.naver.com/herog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