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가문, ‘각성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
(트롬베) 기자|2015-08-22
모바일게임 <가문>을 서비스하는 ㈜겜블릭(대표:박정준)은 21일부터 각성시스템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문>은 오리지날 버전인 <가문: 드래곤의부활>과 아프리카TV 버전인 <가문 for AfreecaTV> 버전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 15 VS 15 배틀이 가능한 대규모 부대전투 전략 RPG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성시스템, 신규영웅 추가, 퀘스트 보상 강화, 장비/보석 해제가 가능해졌다.
각성 시스템은 각성령을 얻어 영웅 능력치를 대폭 상승 시키는 시스템이다. 각성은 총 5단계까지 가능하며 단계가 올라갈 수 능력치 폭이 향상된다. 재료로 필요한 각성령은 고대주화로 획득할 수 있으며, 고대주화는 가문의 핵심 시스템인 영지전을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신규 유저를 위해 최고 등급 영웅인 6성 영웅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모바일 RPG <가문> 영지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가문: 드래곤의부활> 공식카페(//cafe.naver.com/gamoongame), <가문 for AfreecaTV> 공식카페(//cafe.naver.com/gamoonforafreeca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