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윰댕·서윤·박현서가 만났다! 프로골프매니저, 미공개 화보 공개
(트롬베) 기자|2015-08-21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윈게임즈(대표 이윤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골프 매니저게임 <프로골프매니저>의 서브 홍보모델 3인의 미공개 화보와 메이킹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프로골프매니저>는 유저가 직접 골퍼를 육성하는 매니저가 되어, 경기를 진두지휘 해나가는 국내 최초의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선수카드 및 작전카드 장착을 통한 전략 요소와 번거로운 설치 없이 웹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간편에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까지 오픈하여,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프로골프매니저>는 이러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서브 홍보모델 윰댕, 서윤, 박현서 3인 BJ들의 미공개 화보 및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3명의 BJ는 골퍼 의상의 <프로골프매니저> 비서로 변신하고, 민족 대명절 추석을 대비한 듯한 한복 의상으로 촬영에 임하며 자신들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게임에 대한 설명과 장점을 언급하는 등 <프로골프매니저> 홍보모델다운 모습도 보여줬다.
<프로골프매니저>의 미공개 화보와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youtu.be/pja6brQSOv4)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9월 9일(수)까지 3명의 서브 홍보모델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프로골프매니저>는 골프존 ID 혹은 한게임 ID를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든지 게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game.golfzon.com/pg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