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RPG 데빌에이지, 24일까지 금화 및 혼원 지급 이벤트 실시

(트롬베) 기자|2015-08-20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중인 풀3D 고공전투RPG <데빌에이지>에 최근 14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서비스 한 달째를 맞이하여 20일부터 24일까지 5일 동안 ‘아낌 없이 주는’ 파격적인 주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목) 밝혔다.

이번 주말 이벤트는 매일 오후 4시, 6시, 8시에 게임 내 접속 중인 모든 캐릭터에 금화와 혼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넉넉한 자금으로 레벨을 급상승시킬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오후 4시와 6시에는 ‘금화 100만’과 ‘혼원 50만’, 오후 8시에는 그 두 배인 '금화 200만'과 '혼원 100만'이 지급된다.

팡게임은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접속하여 플레이를 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패시브 스킬북 보물상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패시브 스킬북 보물상자’에서는 패시브 스킬 승급에 필요한 스킬북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데빌에이지>는 글로벌 31개국 2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하여 웹 게임계의 신화로 손꼽히는 <마신전기 2D>의 후속작으로, 언제 어디서건 하늘을 나는 ‘비행 시스템’에 고공전투까지 가능하여 게이머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이다.

또 고대 신화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과 게임 내내 하늘을 뒤덮은 장미 버프 등 귀여운 캐릭터와 밝은 게임 분위기로 여성 유저가 몰리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기존 웹RPG에서는 볼 수 없었던 PC 클라이언트게임과 같은 고퀄리티 게임 그래픽도 <데빌에이지>의 인기에 큰 몫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팡게임은 지난 19일 <데빌에이지>의 열네 번째 서버를 오픈하여 서비스 중이다. 지속적인 유저 유입으로 신규 서버는 계속 늘어날 전망이다.

팡게임 정상현 과장은 "서비스 한 달이 된 지금 <데빌에이지>는 국내에서 가장 주목 받는 웹 게임 중 하나가 됐다"며 "모두가 <데빌에이지>의 남다른 게임성을 알아봐 준 유저들 덕분이다. 이번 주말 이벤트로 아낌 없이 퍼 주겠다"고 전했다.

풀3D 고공전투 RPG <데빌에이지>의 주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goo.gl/urO6TQ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