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VS대만! 모바일 RPG 삼국지PK, 글로벌 토너먼트 실시

(트롬베) 기자|2015-08-20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삼국지PK>가 한국vs대만 글로벌 토너먼트 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한 방대한 콘텐츠와 대규모 국가전을 통해 실시간 전투 쾌감을 앞세운 모바일 삼국지게임으로 자리 잡은 <삼국지PK>는 이번 글로벌 대전 이벤트를 통해 한국 유저들을 하나로 만드는 단결력을 불러일으키고, 타 국가의 강자들과 대결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더욱 짜릿한 쾌감과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삼국지PK>는 한국vs대만 글로벌 대전이 진행되기 전 국내 토너먼트 대전을 통해, 한국을 대표할 유저 8명을 선발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글로벌 토너먼트 대전에 참가하게 된 유저는 닉네임 ‘전사자, 자룡형아, Lizz, 때굴이, 불멸이순신, 김령, 담배한모금, Wutsup’으로, 20일 오후 8시부터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에 나선다.

글로벌 토너먼트는 8월 20일(목)부터 8월 23일(일)까지 S1-S37에서 오후 8시에 시작되는 나흘 동안의 여정을 통해 최후의 승자를 가리게 된다. 경기에 참여한 유저 모두는 승패에 상관없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경기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은 응원하기를 통해 응원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국가 승패 및 개인 승패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이 제공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바일 삼국지게임을 대표하는 <삼국지PK>가 나흘 동안 글로벌 토너먼트를 진행한다”며, “최강자를 꾸는 국내 토너먼트 참여자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삼국지PK>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samgukjipk/9977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