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영웅의 진격, 티스토어등 통신사 마켓 출시

(트롬베) 기자|2015-08-18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그동안 네이버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며 론칭 및 서비스중인 영웅 RPG <영웅의 진격>(글로벌 서비스명 : Heroes' Will)을 티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등 주요 통신사 마켓에 18일부터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통신사 마켓 런칭에 맞추어, <영웅의 진격>은 신규 서버 신설 및 '증명의 전장' 등 신규 콘텐츠를 준비하고, 가입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혜택이 구성된 14만원 상당의 스타트패키지를 100% 특별 지급한다.

<리그오브레전드>의 메인 성우인 김상현 성우를 비롯, 모바일게임 제작 사상 역대급 규모의 성우진이 참여하여 높은 완성도로 제작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인 <영웅의 진격>은 지난 달 네이버에서 오픈한 이후, 네이버스토어 인기순위 1위 (7월 기준), 유저평점 93점, 재방문율 50%대를 상회하며 높은 성과를 기록, 순항중에 있다.

<영웅의 진격>은 그동안 네이버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네이버 온라인/모바일 광고, 인기웹툰 광고 및 프로야구 생중계방송 광고 등을 진행해왔으며, 특히 모바일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대규모 극장 광고를 진행, 대작 RPG로서의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CGV 상영관의 영화 <암살>상영전 광고주로 참여 특별 광고를 방영한데 이어, 현재는 영화 <베테랑>에도 참여하고 있다.

한편,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 역시 준비하고 있으며, 사전등록을 희망하는 인원은, <영웅의 진격> 홈페이지(www.HeroesWill.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