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퍼즐게임 ‘버블슈터팝’ 전세계 48개국 구글피처드 선정
(트롬베) 기자|2015-08-18
모바일게임 개발사 ㈜페일블루닷스튜디오(대표이사 이승태)는 자사가 개발한 풍선터트리기 버블 액션 모바일게임 <버블슈터팝>이 미국, 일본, 독일, 브라질 등 전세계 48개국 구글피처드에 선정되어 서비스되고 있다고 8월 18일 밝혔다.
<버블슈터팝>은 풍선3개를 맞춰 터트리는 버블 액션게임이다. 이 게임은 버블게임에서 처음으로 구현된 멀티플레이를 통해 전세계 유저와의 실시간 대전모드와 각 스테이지별 타임모드, 무브모드, 아케이드모드 3가지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중 획득한 별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아이템 및 컬렉션과 열쇠 획득을 통한 보너스 뽑기 시스템이 있으며, 숲, 사막, 바다, 설원 등 아름다운 전체맵의 배경과 다양한 게임 배경이 존재한다.
페일블루닷스튜디오 이승태 대표는 “자사가 현재 개발한 <버블슈터프렌즈>와 <벽돌깨기프렌즈>도 전세계 구글피처드에서 선정되어 각 250만 다운로드와 150만다운로드 성적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고 말하고 “이번 <버블슈퍼팝> 또한 구글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아 전세계 48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페일블루닷스튜디오는 차기작으로 <벽돌깨기프렌즈> 랭킹모드의 후속버전인 <벽돌깨기프렌즈> 스테이지모드를 개발중이며, 향후 벽돌깨기와 버블슈터 게임 모두 전세계 3위 입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