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 건프라 엑스포 2015서 콘솔 건담게임 시연대 마련
(트롬베) 기자|2015-08-17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8월 20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 되는 건담 마니아들의 축제 ‘건프라 엑스포 2015’에서 3종의 가정용 건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 부스를 선보인다.
‘건프라 엑스포 2015’는 건담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하여 제작된 프라모델(이하 건프라)를 전시하는 행사로, 기존에 발매 되었던 건프라뿐 아니라 오는 9월부터 출시되는 신작 건프라들도 전시 될 예정이다.
본 행사에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발매가 완료되어 많은 건담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PS Vita용 <건담 브레이커 2>, PS3용 <진 건담무쌍>, PS3용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풀 부스트>를 시연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했다.
관련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박희원 지사장은 “이번에 시연을 진행하는 세 가지 건담 타이틀은 이미 발매가 되어 많은 분들께서 즐기고 계시는 게임이지만, ‘건프라 엑스포 2015’는 건담을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 행사인 만큼, 아직 게임을 즐겨보신 적이 없는 건담 팬 분들께서도 다양한 가정용 건담 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꼭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그 밖에도 반다이남코코리아의 거대 모빌아머(MA)와 벌이는 거대한 스케일의 전투가 묘미인 온라인 게임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과 횡스크롤 슈팅 방식의 모바일 게임 <SD건담 슈터> 그리고 기타 국내 유명 게임개발사가 제작한 건담 게임들도 만나볼 수 있다.
‘건프라 엑스포 2015’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건담 포털 사이트 건담 인포(//kr.gundam.info/main.gun)및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