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트롬베) 기자|2015-08-17 20:28:13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의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젤리킹>이 출시 450일만에 구글 플레이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했다.
최근 모바일 게임의 인기가 3개월 안팎으로 짧아진 추세임에도 불구, <젤리킹>은 출시한지 1년이 지났지만 꾸준한 인기다. 특히 지난 8월 첫 주 글로벌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후 해외 국가의 다운로드가 급상승하며 흥행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인도, 터키, 폴란드 등 9개 국가의 게임 카테고리의 인기 다운로드 순위 50위권에 진입해 있다. 또한 최근 1개월 기준 해외 다운로드가 60% 이상 차지하며, 79개국에서 다운로드 건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글로벌 게임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
<젤리킹>은 세계정복을 꿈꾸는 주인공 젤리가 악당들의 방해를 피하며 모험을 이어가는 아케이드 게임이다. 좌우 터치만으로 젤리를 움직이며 진행하는 쉬운 조작법과 세계정복이라는 유쾌한 스토리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지난 4월에는 엄마를 찾아 떠나는 우주정복을 테마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젤리킹2 for Kakao>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젤리킹>은 전 세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