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전략 스포츠게임 삼국 프로야구, 14일 신규 서버 ‘와룡리그’ 오픈

(트롬베) 기자|2015-08-14

탑 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 프로야구>가 14일 오후 3시를 기해 3 번째 추가 신규 서버인 ‘와룡리그’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삼국 프로야구>는 설치 없이 즐기는 스포츠 전략 웹게임 으로 신규유저의 지속적인 증가와 기존 유저의 재 방문율의 급증으로 두번째 신규 서버인 ‘천하 리그’의 오픈 후에도 새로운 리그를 원하는 유저들과 신규유저를 맞이하게 위한 세번째 신규 서버인 ‘와룡 리그’를 오픈 한다.

<삼국 프로야구>는 삼국지의 장수들과 간편하게 야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각 장수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스킬을 활용하여 포지션의 변경에 따라서 유저가 직접 만든 전략으로 타순, 선발 및 포지션에 따라 전투력이 상승이 되며, 캐릭터 수집(TCG)의 성향과 장수의 능력을 올릴 수 있는(RPG)의 요소가 있어 마약야구 게임 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삼국 프로야구>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GAME START’만 누르면 웹(Wed)브라우저가 실행 되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스포츠 웹(Wed) 전략으로 쉬운 게임 실행이 장점이다.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시간이 부족한 30대~40대 직장인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더불어,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 에서는 전투력 랭킹 등 이벤트를 통하여 각종 아이템과, 랭킹을 통한 캐시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임시공휴일 14일부터 광복70주년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국 프로야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3b.top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