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영웅본색, 신규 콘텐츠 ‘약탈전’ 등 콘텐츠 업데이트
(앨런스미시) 기자|2015-08-14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네이버 N스토어로 서비스 중인 느와르 액션RPG <영웅본색>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WELCOME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영웅을 더욱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석화’, ‘혼절’, ‘잠들기’ 등의 전투 효과가 추가된다. 360도 각도에서 다가오는 적들을 넉백으로 모두 날려 버리는 화려한 액션에 더해 적의 발목을 잡는 여러 특수 기술의 추가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유저간 랭킹을 겨루는 재미도 더해 진다. 단순한 레벨, PVP 랭킹뿐만 아니라 도전 횟수, 출석 횟수, 게임머니 등 다양한 랭킹 시스템이 추가되어 다양한 항목에서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게 된다.
2가지 대형 전투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월드보스'와 '필드광산' 시스템이 그것이다. 우선 오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월드BOSS가 출현하여 딜링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타임어택 콘텐츠가 추가된다.
또 제한된 광산에서 점령을 통해 게임 머니 습득이 가능한 ‘필드 광산’ 시스템이 추가 된다. 광산 개수가 제한적이라 광물을 얻기 위해서는 다른 유저의 광산을 빼앗아야 한다. PvP를 피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약탈 콘텐츠다.
팡게임은 이번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복귀 유저 모두에게 현금 11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팩을 쏘는'WELCO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팩은 다이아와 레전드 영웅, 체력 단약으로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13일(목) 게임에 접속만 하면 우편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영웅본색>은 유니티 엔진으로 개발된 3D 게임으로, <도탑전기>의 중독성 있는 영웅 수집 요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수많은 영웅들을 자유롭게 조작하여 컨트롤할 수 있는 3D 액션RPG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시점은 2가지 각도의 쿼터뷰 방식을 지원하고 있고, 3차원 시뮬레이션 이미지 기술을 사용해 1080P HD 화상의 품질을 유지한다. 풀 스크린에서 느끼는 고화질 그래픽은 사용자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 주고 있다.
팡게임 김형민 과장은 "색다른 전투 효과와 2개의 큰 전투 시스템 추가로 <영웅본색>의 게임성이 더욱 강화됐다"며 "게임에 접속하면 무조건 지급되는 선물팩이 준비되어 있으니 파격적으로 진화한 <도탑전기> 스타일의 액션RPG <영웅본색>을 풍족하게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팡게임은 이번 <영웅본색>의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원스토어(통신3사 앱마켓)와 구글스토어 등 출시 기반을 넓혀 가며 본격적인 유저 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영웅본색>에 대한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