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M,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300만 돌파

(트롬베) 기자|2015-08-08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M>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수가 300만건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 M>은 지난 7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모바일 RPG로, 정식 서비스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순위 1위, 출시 닷새 째인 8월 3일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카테고리 및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7일, 각 국가별로는 브라질 20만, 필리핀 13만, 일본 13만, 미국 10만 등 동남아 및 유럽 지역에서 높은 다운로드 수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앱 순위 3위, 구글플레이 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3위를 기록하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태국, 싱가폴, 베트남, 영국, 프랑스, 캐나다 등 총 18개국에서는 출시 당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00위권 내에 진입, 지속적인 상승세로 장기 흥행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전 세계 2천만 회원을 보유한 <그랜드체이스>의 IP파워와 그간 다수의 경험을 바탕으로 쌓아온 자사의 글로벌 서비스 역량이 시너지 효과를 거둔 것으로 보고있다”라면서, “앞으로 선보일 게임들도 높은 수준의 현지화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액토즈유럽’, ‘체리크레딧’ 등 현지 시장 상황 및 유저 동향에 정통한 지사를 활용해 각국의 언어와 문화를 고려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향후 관계사는 물론 현지의 유력 퍼블리셔들과 협력하며 글로벌 사업 역량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그랜드체이스 M>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grandchase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