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트롬베) 기자|2015-08-07 21:10:05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부나비게임즈(대표 박광열)가 개발한 액션RPG <파죽지세 영걸전>을 처음 공개하고, 네이버 N스토어에서 8월 7일부터 17일까지 사전등록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파죽지세 영걸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액션RPG로, 오리지널 삼국지의 성 탈환의 묘미를 잘 살린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를 기용,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하여 스테이지 모드와 유저간 PVP모드를 즐기게 된다. 전투방식은 속도감 있는 실시간 플레이가 기본이고, 부단한 성 점령전과 랭킹 시스템, 그리고 보스대전을 통한 협동플레이가 지원된다.
<파죽지세 영걸전>은 150여 개의 싱글 스테이지에 무한돌파 모드가 있는 '스토리 모드'와 유저들과 점령전을 벌이는 '점령모드', '랭킹을 올리는 적벽대전' 등 다양한 전투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용장 관우처럼 적의 관문을 단숨에 돌파하는 '황제의 길'과 모두의 힘을 모아 역적을 소탕하는 '영웅전 모드'는 <파죽지세 영걸전>의 색다른 묘미로 꼽힌다.
팡게임 이경목 PM은 "<파죽지세 영걸전>은 한번에 성을 함락시키는 것이 아니라 외성, 내성, 점령의 3단계로 이루어진 성 점령 방식이라 삼국지의 공성전을 연상시킨다"며, "실시간으로 뺏고 뺏기는 약탈의 요소와 전사, 궁수, 마법사의 3개 클래스로 구분된 다양한 삼국지의 장수를 수집하는 수집 요소가 색다를 재미를 불러모을 것"이라고 전했다.
네이버 N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총 3개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사전등록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방어구 상자’와 ‘명성 5천’이 주어지고, 공식 카페에 축하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 공식카페 가입 후 SNS 공유 인증샷을 남기면 ‘500 금화’가 지급될 예정이다.
신명나는 공성전 RPG <파죽지세 영걸전>의 사전등록은 공식 카페(//goo.gl/YnfZob )와 사전등록 페이지(//goo.gl/fs8bj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