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게임 건쉽배틀, 신규 콘텐츠 ‘국가점령전’ 업데이트

(앨런스미시) 기자|2015-08-07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3D 헬리콥터 액션 게임 <건쉽배틀>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전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국가간 순위 경쟁 모드인 ‘국가점령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유저들이 개별적으로 보유한 점령 포인트를 소속 국가별로 모아 합산하는 방식으로,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점령 포인트는 국가점령전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성공 여부와 관계 없이 모두에게 지급되기 때문에 누구나 순위에 기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로켓탄과 유도 핵미사일을 장착한 신규 기체 ‘미라주2000’도 첫 선을 보였다. ‘미라주2000’은 지역분쟁에서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아 베스트셀러 기종으로 등극한 프랑스 전투기다. 해당 기체는 에피소드 8을 완수하거나 티어5 이상 기체를 4개 이상 보유한 유저에 한해 구매할 수 있다.

또, ‘수송기지 파괴’와 ‘항공모함 방어’ 커스텀 미션 2종을 완수하는 유저에 한해 2배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 4,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건쉽배틀>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unshipbattle.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