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6일부터 중국에서 ‘아키에이지’ Pre-OBT 실시

(앨런스미시) 기자|2015-08-07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MMORPG <아키에이지>가 6일(목)부터 중국에서 사전공개테스트인 Pre-OBT를 실시한다.

<아키에이지> 중국 퍼블리셔인 텐센트 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와 함께 최선을 다한 서비스로 중국 유저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아키에이지> 중국 Pre-OBT 소식에 중국 플레이어들은 웨이보 등의 SNS를 통해 ‘이제 곧 OBT 라니 빨리하고 싶다’, ‘중국어로 된 <아키에이지>를 정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니 너무 좋다’는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러한 기대감에 맞춰 <아키에이지>는 중국 주요 포탈 duowan 등에서 신규게임, 기대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엑스엘게임즈 사업본부 김정환 본부장은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중국에서 서비스를 진행하는 만큼, 지금까지 중국 플레이어들에게 받아온 <아키에이지>에 대한 좋은 평가의 여세를 이어 글로벌하게 사랑받는 게임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키에이지>는 중국 상하이에서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4일간 열린 차이나조이에서 800여 명의 길드원이 대규모 시연을 진행하고, 드론을 활용한 독특한 Pre-OBT 계정 발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한편, 국내 <아키에이지> 서비스는 여름 2차 업데이트로 ’2.5 노아르타:향연의 뜰’을 예고하며 오는 19일(수) 신규 인스턴스 던전 등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키에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