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 동맹 사령관 기능 공개
(트롬베) 기자|2015-08-0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될 동맹 사령관(Allied Commanders) 기능을 새롭게 공개했다. 동맹 사령관 기능은 8월 6일(한국 시간 기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게임스컴 2015 현장에서 공개되었으며 올 겨울 출시를 앞두고 있는 공허의 유산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동맹 사령관 기능은 캠페인처럼 목표들을 가지고 진행하는 제약 없는 게임 모드로 플레이어들은 친구와 함께 <스타크래프트 2> 세계에 존재하는 다양한 영웅적인 지도자들 중 한 명을 사령관으로 선택해 임무를 달성해나가게 된다.
임무는 거대한 행성 요새들이 파괴되지 않도록 방어하는 것에서부터 병력의 보급로를 차단하는 것까지 다양하며, 혼자서는 완료하기 어렵지만 동맹과의 협력을 통해서 극복할 수 있는 임무를 부여해 협동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플레이어들은 임무 시작 전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임무 내에 존재하는 보너스 목표에 도전해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 볼 수도 있다.
동맹 사령관 기능에 등장하는 사령관들은 각기 다양한 능력과 기술 그리고 고유의 유닛 유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테란 사령관은 히페리온과 같은 무시무시한 전쟁 병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저그 사령관은 케리건과 같은 강력한 영웅을 조정할 수 있고, 프로토스 사령관은 높은 궤도에 위치한 함선에서 파괴적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사령관의 레벨을 올리며 새로운 유닛과 새로운 능력은 물론 나만의 병력을 맞춤형으로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유닛과 능력의 경우 차량 편대 투하와 같이 단순한 것에서부터 거대한 궤도 폭격을 끝없이 가해 전장을 황폐화시키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소가 가능해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2>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마지막 확장팩으로,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나 첫 번째 확장팩인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의 라이선스가 없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독립적인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허의 유산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사전 판매가 진행 중이며, 한국의 경우 현재 진행 중인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의 심의가 완료되는 대로 사전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번 공허의 유산 동맹 사령관 기능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kr.battle.net/sc2/ko/blog/19829510)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된 각종 이미지 및 영상 자료는 해당 페이지(//blizzard.gamespress.com/StarCraf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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