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트롬베) 기자|2015-08-06 00:40:55
㈜엑스엘게임즈 (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에서 개발자가 직접 전하는 <아키에이지> 개발 스토리 ‘아미고’ (<아키에이지>에 미치Go!) 코너를 개설하며 다가오는 2차 여름 업데이트 ‘2.5 노아르타: 향연의 뜰’을 예고했다.
‘아미고’를 통해 처음 윤곽을 드러낸 ‘2.5 노아르타: 향연의 뜰’ 업데이트에는 최상위 난이도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이 추가된다. 몽환적인 느낌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을 360도 VR 영상으로 공개하며 19일(수) 업데이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아키에이지> 이광로 PD는 “플레이어분들과 소통하고 개발자의 목소리를 직접 들려 드리기 위해 ‘아미고’라는 게시판을 오픈하게 됐다. 앞으로 <아키에이지> 콘텐츠와 개발 과정에서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 드릴 예정이니 2.5 노아르타: 향연의 뜰 업데이트를 비롯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저와의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마련된 ‘아미고’ 게시판은 향후 업데이트 노트에는 담지 못했던 이야기, <아키에이지>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서, <아키에이지> 개발실 사람들의 이야기 등 다채로운 내용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여름을 맞아 술통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 ‘2015 로카의 시험 축제’와 바다에 숨겨져 있는 보물상자에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상한 보물상자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5일(수)부터 11일(화) 매일 저녁 8시부터 12시 사이에는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버닝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키에이지>에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