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트롬베) 기자|2015-08-06 00:19:52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5일 일본 컴파일하트사의 PS4 전용 소프트웨어 최신작, <신차원게임 넵튠 VII>(빅토리 투)를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리즈 최초로 차세대 하드웨어인 PS4로 등장하게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작품은, 실제 게임 업계를 바탕으로 게임기나 게임 개발사, 게임 잡지까지 다양한 요소의 의인화 및 게임과 애니메이션 관련의 여러 정보와 패러디로 웃음과 감동을 주는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정식 넘버링 후속작이다.
이번 <신차원게임 넵튠 VII>에서는 넵튠 일행이 지내는 초차원 이외에, 영(Zero)차원과 심(마음)차원까지 총 3개의 차원이 등장한다. 이야기의 전개는 각 차원의 이야기가 순서대로 전개되는 것으로 3부작이라 할 수 있을 정도의 방대한 볼륨의 시나리오가 기다리고 있다.
PS4의 성능을 십분 활용한 풀HD 화면에서 펼쳐지는 60fps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화려한 연출, 비교를 불허하는 쾌적한 시스템과 더불어 멋진 BGM 등 넘버링 타이틀의 최신작인 만큼 완전히 새롭게 개발되어 있다. 여기에 넵튠 VII만의 매력적인 신 캐릭터들과 다양한 신 요소가 가득 준비되어 있어, 그 기대를 더한다.
<신차원게임 넵튠 VII>의 발매 결정과 함께 CFK의 관계자는 “이번 <신차원게임 넵튠 VII>는 현재 한글화 작업 중으로 보다 높은 퀄리티를 위해 세세한 최선을 다하고 있기에, 팬 여러분도 신품 구매로 응원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절찬 한글화 진행 중인 <신차원게임 넵튠 VII>의 상세한 정보와, 발매 일정에 대해선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