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다음게임 PC방서 플레이하면 혜택 받는다

(트롬베) 기자|2015-08-05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이 8월 4일(화)부터 다음게임 PC방 가맹점에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로도스도>는 지난 6월 18일 정식 서비스와 함께 1주일간 시범적으로 다음게임 PC방에서 접속 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시범 서비스 이후 세부적인 부분을 조율하고 다음게임 PC방과의 일정을 협의하여 8월 4일부터 정식으로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

전국적으로 약 8000천 여 곳에 달하는 다음게임 PC방 가맹점에서 <로도스도>에 접속하면 경험치, 아이템, 골드 획득률이 각각 20%씩 자동으로 상승 적용되며, 마을은 물론 사냥터를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텔레포트 기능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로도스도>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다음게임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신나는 여름방학을 <로도스도>와 함께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로도스도>는 12세 이상인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다음게임, 피망, 게임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水野良グルSNE 発行株式会社KADOKAWA

©GameOn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L&K Logic Korea Co., Ltd.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