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팀 전략 RPG 라스트 드래곤, 첫 CBT 13일까지 실시
(트롬베) 기자|2015-08-04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에브리펀(대표 김도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팀 전략 RPG <라스트 드래곤>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라스트 드래곤>의 CBT는 8월 4일(화)부터 13일(목)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실시한 테스터 모집에 등록한 기존 신청자들과 일반 이용자들 모두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PvP모드인 ‘명예의 전당’과 유저 간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길드 보스’, 속셩별 무한 모드인 ‘불멸의 신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CBT 버전에서 생성한 닉네임을 추후 정식 버전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조이시티는 <라스트 드래곤>의 CBT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CBT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매일 ‘다이아몬드(게임캐쉬)’ 150개를 제공하고,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에너지(아이템)’ 50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특별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소환석’과 ‘골드’, ‘영혼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라스트 드래곤>은 흥미로운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화려한 액션과 통쾌한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팀 전략 RPG로, 다양한 성장 시스템에 각종 연계 스킬과 파티 구성, 속성 간 상성 등 전략적 요소를 가미해 완성도를 높였다.
팀 전략 RPG <라스트 드래곤>의 CBT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lastdragon.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