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트롬베) 기자|2015-08-04 01:35:58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가 중국 최대 게임쇼인 "차이나조이 2015"에 참가, 새로운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이번 차이나조이에서 스파이럴캣츠는 상하이 신 국제 박람 센터에서 중국 게임 업체인 뚜어완(DuoWan, 多玩)과 함께 관객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스파이럴캣츠는 무협과 판타지 요소를 적절히 섞은 전투 중심의 게임인 <천연록> 과 이미 국내에 한 번 코스프레 사진을 선보인 정통 무협게임 <개세호걸>의 모델로 참여, 무대 코스프레 쇼 공연과 함께 스파이럴캣츠와 함께하는 한글과 포즈 배우기, 현지 매체 인터뷰 등을 진행하며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하는 메인 무대 이벤트는 중국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인 <YY.COM
한편,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이번 차이나조이를 통해서 중국 시장에 대해 더 긍정적으로 검토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중국과 사진 및 방송, 영상 콘텐츠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관계를 맺을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