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네마게임 도시를품다, 대전모드 ‘격투왕’ 업데이트
(트롬베) 기자|2015-08-01
(주)네오이녹스엔모크스(대표 박종희)는 (주)쇼베(대표 정민채)가 개발한 신작 미스터리 시네마게임<도시를품다 for Kakao>(이하 도시를품다)에서는 새로운 스페셜 게임 ‘격투왕’을 3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유저간의 대결모드인 ‘격투왕’은 기존에 공개된 ‘라면형제’와 ‘도어락 브레이커’에 이은 세 번째 랭킹 모드다. ‘격투왕’은 유저레벨 4를 달성해야 참여 가능하며, 보유 하고 있는 캐릭터 카드를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 유저는 인벤토리의 여러 캐릭을 동시에 활용하여 각 카드의 스킬과 능력치를 맞춘 3장을 조합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게 된다.
전투는 3대 3 자동전투로 진행되고, 유저가 보유한 카드의 스킬과 능력치를 고려한 팀배합이 승리의 열쇠이다. 유저는 전투 결과에 따라 골드를 획득하게 되며, 랭킹에 따라 크리스탈로 보상을 받게 된다.
<도시를품다>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랭킹 모드의 다양한 스페셜 게임을 공개하여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도시를품다>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akeurbansecret)와 카페(//cafe.naver.com/dopo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7일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 <도시를품다>는 시네마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였으며, 공명, 이주승, 경수진, 서강준, 정은채 등 청춘 스타들의 출연한 영상 콘텐츠와 어드벤처 게임이라는 장르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