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트롬베) 기자|2015-07-31 23:21:56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M>이 정식 서비스 시작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 M>은 전 세계 2천만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지난 7월 30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영국 등 총 198개 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유저들의 이러한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체 게임 유저들에게 영웅캐릭터, 아이템, 게임 재화를 구매할 수 있는 ‘젬(GEM) 300개’를 선물한다. 선물은 7월 31일 오후 10시에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되며, 유저들은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해당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이훈 PM은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유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라면서,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만큼 더욱 재밌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M>은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콤보스킬, 시원한 한방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체이스’ 시스템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게임에서는 베르메시아 대륙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기존 온라인게임의 세계관과 ‘지크하트’, ‘엘리시스’, ‘아르메’ 등 인기 캐릭터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그랜드체이스 M>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event.mobile.actoz.com/Games/Gc/Launch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