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이승엽 등 ‘커리어 하이 카드’ 16종 추가

(트롬베) 기자|2015-07-3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30일(목), ㈜세가게임스(SEGA Games)의 원작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 신규 ‘커리어 하이 카드’ 등을 추가하는 ‘위시해결 2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커리어 하이 선수 카드’는 특정 선수의 개인 최고 성적을 기반으로 제작된 특별 카드로, 게이머가 희망하는 연도의 선수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 해태 타이거즈 이종범, LG 트윈스 김재현 등 16종의 카드를 한번에 선보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퍼펙트 게임 모드’는 보유 선수들로 선발 투수 라인업을 구성해 상대 타자 9명과 대결하는 형태의 미니 게임이다. 내달 13일(목)까지만 즐길 수 있으며, 승부의 결과에 따라 전용 이벤트 카드팩과 커리어하이 팩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럭키코인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9월 13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전 이용자에게 올코스트 위시팩, 플래티넘 훈련권, 스타영입 3단계 보장권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유저들의 게임 접속일 수에 따라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28일차 접속에 성공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올 코스트 위시팩, 플래티넘 훈련권, EX 위시팩, 플래티넘 유학권, 레전드 위시팩 중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