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와호장룡, 장문인 쟁탈전 등 콘텐츠 업데이트
(트롬베) 기자|2015-07-30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정통 무협 MMORPG <와호장룡>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와호장룡>은 광활한 맵, 고품질 3D 그래픽과 총 6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정통 MMORPG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은 물론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경공 및 무공 시스템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 중 주목할만한 부분은 단연 ‘장문인 쟁탈전’이다. 각 문파별 1~8위 이용자들끼리 실시간 대결을 통해 문파 내 1인자를 가려내는 PvP(이용자간 대결) 모드로 최종 우승자는 장문인의 명예와 함께 특수 아이템 및 스킬 등이 주어진다.
온라인 게임에서만 볼 수 있었던 대표 무협 콘텐츠 ‘사제 시스템’도 새롭게 탑재했다. 사제간 친밀도에 따라 특수 무공 습득이 가능하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제 랭킹 1~10위 이용자에게는 보상으로 금화(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또 ‘거점 쟁탈 컨텐츠’로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보탰으며, 거점을 점령한 길드 구성원 전원에게 금화(캐쉬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 업데이트까지 진행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모바일 정통 무협 MMORPG의 풍부한 콘텐츠로 본격적인 흥행 궤도에 오르고 있는 <와호장룡>에 신규 콘텐츠들이 지원사격을 나섰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 추가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넷마블의 대표 모바일 MMORPG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waho)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