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PC방, MMORPG ‘DK온라인’ 서비스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트롬베) 기자|2015-07-30

웹젠은 29일부터 전국 1만 2천여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극한전투 PC MMORPG <DK온라인>의 PC방 서비스를 시작한다.
 

<DK온라인>은 중세의 유럽 신성 로마제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을 전면에 내세우고 공성전과 ‘작위 시스템’ 등을 주요 콘텐츠로 하는 PC온라인 게임이다.

핵심 콘텐츠인 ‘작위 시스템’은 4개의 클래스 별로 최종 지위인 황제 및 그 이하의 작위들을 놓고 게이머들이 서로 견제, 협력하며 경쟁을 벌이는 시스템이다.

가장 높은 황제를 시작으로 교황, 대현자, 대흑현자 등 하위작위들이 있으며, 각 작위들은 선거, 임명 등의 방법으로 선출되거나 황제로부터 작위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작위가 높을수록 세금 징수에서부터 전용 스킬 및 아이템 사용에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게임 내에서의 영향력도 높아진다.

공성전은 ‘백작성’, ‘공작성’의 소유권을 놓고 공성과 수성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길드단위의 대규모 PVP(Player versus Player)콘텐츠다.

웹젠은 <DK온라인>의 PC방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PC방 접속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 시간을 기준으로 1시간에 5%씩의 경험치가 추가되어 최대 20%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강화 전투의 포션’ 등 경험치 획득 아이템을 중복 사용하면 보다 높은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PC방 접속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는 +1씩 상승하며, 개인창고 확장 및 던전 무료 입장 등의 추가혜택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시간대 별로 적립되는 ‘프리미엄 포인트’를 쌓으면 홈페이지 및 ‘프리미엄 포인트 전용 상점’에서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다.

한편, 웹젠은 전국 1만 2천여개 가맹 PC방 네트워크를 통해 MMORPG, FPS, RTS 등 총 23개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의 PC방 서비스 제휴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젠 PC방에서 서비스하는 <DK온라인>의 게임 및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www.dk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웹젠 PC방 게임 혜택과 퍼블리싱 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pcbang.webzen.co.kr/)와 PC방 사업팀([email protected])에 문의,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