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트롬베) 기자|2015-07-29 00:50:49
㈜넥슨(대표 박지원)은 일본 유명 개발사 포케라보(대표 마에다 유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스서머너>의 출시를 앞두고 28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로스서머너>는 오는 8월 중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4성 유닛’과 ‘소환석 2천 개’ 등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2D 액션 RPG <크로스서머너>는 간단한 조작으로 구사할 수 있는 ‘필살기’와 ‘궁극기’를 통해 호쾌한 타격감을 제공하는 모바일 신작으로, ‘콤보 누적’, ‘공중 연속 공격’ 등 화려한 액션요소를 갖췄다.
특히 근접, 원격, 마법, 회복 등의 다양한 능력을 지닌 ‘유닛’을 육성하여 배틀을 펼칠 수 있으며, 적의 공격 스타일에 맞춰 전략적인 파티 구성이 가능하다.
또 주인공과 ‘알윈 왕자’, 수수께끼 소녀 ‘라라’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배경 이야기는 애니메이션에 버금가는 탄탄한 스토리로 풍성한 재미를 제공한다.
<크로스서머너>의 개발사 포케라보는 소셜 모바일게임에 특화된 일본 유명 개발사로, 지난해 9월 일본 앱스토어에 먼저 출시된 <크로스서머너>는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크로스서머너>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i.nx.com/fg5)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